서비스 이용약관
01. 총칙
본 약관은 테크랩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02.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회원"이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03.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내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0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키워드 및 종합마케팅 전문 상담 서비스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05.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서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06.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타인의 정보 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07. 회사의 의무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08. 서비스 제공의 중단
회사는 다음의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09.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10.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1.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2. 분쟁해결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며,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13. 기타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